2021년12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 인터넷/SNS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와이랩 레이블 엘리모나, 노블코믹스 ‘나 혼자 네크로맨서’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09월16일 08시47분 ]
 
 

엘리모나 노블코믹스 ‘나 혼자 네크로맨서 / 와이랩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게임 판타지 웹소설 ‘나 혼자 네크로맨서’를 이제 웹툰으로도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유니버스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에이전시 레이블 ‘엘리모나’(ELIMONA)는 웹툰 ‘나 혼자 네크로맨서’를 16일부터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신작 웹툰 ‘나 혼자 네크로맨서’(원작 지점장/각색 김경열/그림 김동준)는 멸망 이후의 세계에서 유일한 '네크로맨서'가 된 주인공 '유성우'의 종횡무진 활약기를 그리며 와이랩의 에이전시 레이블인 ‘엘리모나’(ELIMONA)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블코믹스 작품으로, 2019년 9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문피아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웹툰은 현실과 게임의 경계가 무너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며 꿈도 희망도 없는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주인공은 강령술이라는 막강한 힘과 능력을 지닌 이른바 ‘먼치킨’ 캐릭터로 어떠한 적과의 전투에서도 가뿐하게 승리해 독자들에게 통쾌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며 또한 실제 전쟁을 방불케 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신 역시 웹툰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이번 신작은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작품인 만큼 원작의 매력을 극대화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방대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원작 웹소설의 내용에 김동준 작가 특유의 화려하고 섬세한 작풍이 더해져 원작 팬들은 물론 웹툰 독자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웹툰 ‘나 혼자 네크로맨서’를 제작한 엘리모나는 와이랩만의 프로듀싱 노하우가 집약된 기획·제작 에이전시 레이블이다.

영상화 시나리오, 웹소설, 게임 IP를 바탕으로 한 콜라보 웹툰은 물론 독자적인 오리지널까지, 와이랩의 프로듀싱 시스템을 기반으로 참신한 기획과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엘리모나는 와이랩의 베테랑 프로듀서와 작가들로 꾸려졌다. 웹툰 '테러대부활', '테러맨', '세상은 돈과 권력' 등의 한동우(글) 작가와 만화 '언밸런스x2', '리버스-더 루나틱 테이커' 등의 이수현(그림) 작가가 각각 스토리 및 아트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 중으로 엘리모나는 두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글로벌 웹툰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와이랩 프로듀싱 시스템에 접목해 완성도 높은 작품들 제작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엘리모나는 이번 신작 ‘나 혼자 네크로맨서’를 시작으로 다수의 남성향, 여성향 노블코믹스와 오리지널 웹툰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으로 웹툰 기획 및 제작에 있어서 장르 다변화와 새로운 시도를 주도해 웹툰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웹툰 ‘나 혼자 네크로맨서’의 원작자 지점장은 “제 고민과 상상으로 일궈낸 웹소설 ‘나 혼자 네크로맨서’가 웹툰으로 그려진다고 하니 뿌듯하고 기대된다”며, “각색 과정에서 보완되어 한 층 더 완성된 이야기를 저 역시 독자로서 즐기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 10회 언택트 방식 열린 ‘넷마블 게임콘서트’ 성황리 마쳐! (2021-09-27 09:58:46)
네이버웹툰, 2021년 하반기 기대작 드라마 ‘웹툰’으로 먼저 즐긴다! (2021-09-15 08:54:24)

MMORPG 게임 “매드 월드” 글로...
[날씨] 제주 오전까지 눈·비 ...
띠별 주간운세 12월 04일~12월 5...
이달의 운세, 12월 4일~31일 달...
띠별 주간운세 12월 04일~12월 5...
띠별 주간운세 12월 04일~12월 4...
오늘의 운세, 12월 4일 사주닷...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