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6월0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안녕하세요? 조현상기자님 오페라연극 맥베스 보도자료와, 프레스리허설 관련 자료 보내드립니다. 2016-06-20 11:41:23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8674     추천:348
안녕하세요? 조현상기자님 아트플래닝 창의 노주현입니다.
이제 곧 장마라네요. 봄을 얼마 즐기지 못한것 같은데 너무 아쉽습니다.

이번에 제가 나름 큰 마음먹고  직접 제작해서 공연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작년, 재작년 2년 연속 수원문화재단 후원을 받아 오페라연극 겨울나그네를 올렸는데

이제 드디어 동숭동에서 오페라연극 맥베스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페라연극 맥베스는 구로아트밸리에서 초연을 했고,
이번에 이렇게 장기로 공연하는건 처음이에요.

2주이상을 진행하다보니 연주자 섭외가 가장 힘들었지만
다행히 초연때 같이 했던 맴버 분들이 모두 흔쾌하게 참여 하기로 하셨답니다.

이번에는 어떤 후원 없이 100% 순수 제 자비로 올리다 보니 솔직히 많이 무섭네요.
공연계가 워낙 불황이다 보니, 주변에서는 아직까지 말리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하지만,
오페라연극 시리즈는 제 평생동안  가지고 하나씩 만들어 가는 것이라
저 역시 떨리지만 해야 하는 운명(?) 같은 공연이라 힘들더라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천재피아니스트로 유명한 이윤수씨가 참여 하면서,
나름 티켓파워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윤수씨 뿐 아니라
뮤지컬배우 김재만씨도 함께 하기로 했어요.

연주자, 배우 모두 정말 완벽하니
제 할 일만 묵묵하게 잘 해 내면 될 것 같아요. ㅋ

조현상기자님, 많이 도와주세요~~~
프레스리허설도 7월8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기자분들께 처음으로 오페라연극을 선보이는 자리이니 만큼 정말
모든 맴버들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많이 소문 내 주시고~ 좋은 응원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노주현 드림
ps: 조현상기자님 앞으로  오페라연극 맥베스 보도자료 계속 보내드릴려고 해요.  예쁘게 잘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맴버 구성 너무 좋아요, 피아니스트 이윤수씨, 바리톤 권한준씨 모두 모두요.. 인터뷰도 해 주실 수 있음 인터뷰도 부탁드립니다... (_ _)
 


공연 알림!!
*2016년 5월8일 ~ 6월 5일 학교 속 클래식 | 전남 순천, 여수, 군산
*2016년 6월30일 오페라연극 맥베스 콘서트 | 마리아칼라스 홀
*2016년 7월8일 ~ 7월24일 오페라연극 맥베스 |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
공연예술 창작 및 기획사
=====================================
예술과 예술, 사람과 예술의 조화로운
공존을 위해 뛰고 있습니다.
아트플래닝창 Tel 070 - 4829 - 7245

대표 노주현 /Jessica Noh / Mobile. 010-7588-7245
전명철PD /Jeon Myoung Cheol/ Mobile. 010-6254-1684


========================================================================
완벽한 업그레이드로 돌아온 오페라연극 맥베스! 78일부터 꼭두소극장에서

2014년 구로아트밸리예술극장에서 초연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오페라연극 맥베스가 2년만에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과 마리아칼라스홀에서 올려진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4, 2015년 오페라연극 겨울나그네가 수원문화재단 유망예술가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작품 발표와 연구 활동을 한 후 바로 선보이는 공연이라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에 선보이는 오페라연극 맥베스는 2014년도에 비해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동시대의 고민을 녹여 내고 있다. 그로테스크하지만 우스꽝스러워 귀엽기까지 한 마녀들과 탐욕을 드러내는 다양한 오브제들을 통해 맥베스와 맥베스부인이 가지고 있는 욕망을 보여주고, 그들의 과도한 욕망이 지금 현실에는 어떤 모습으로 작용하는지 보여주고 있다.
 
꼭두소극장 공연에는 초연 때 함께했던 바리톤 권한준과 이성충, 소프라노 이보영,이경희, 테너 곽지웅과 더불어 배우 윤국로와 서지유도 함께 한다. 여기에 뮤지컬 배우 김재만과 강서환, 베이스 전명철과 더불어 이 시대의 가장 영감 있는 음악가로 유명한 피아니스트 이윤수가 합세 하면서 공연의 풍성함과 깊이 감을 더하고 있다.
 
오페라연극 맥베스는 쥬세페베르디의 오페라로 잘 알려 진 맥베스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 맥베스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2014년 제 13회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에서 독창적인 연출 기법과 클래식과 연극의 독특한 연결을 인정받으며 우수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클래식 마니아에게는 섬세한 곡의 해석과 깊은 감성을 이끌어내는 연주로 호평 받는 피아니스트 이윤수의 연주와 더불어 곡의 난이도가 어려워 국내에서는 자주 접하기 힘든 오페라 맥베스 아리아 감상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다.
 
오페라연극 맥베스는 2016630일 마리아칼라스홀에서 공연 한 뒤, 78일부터 꼭두소극장에서 724일까지 공연 되어 진다. (문의 : 070-4829-7245)

=========================================================================


오페라연극 [맥베스] 프레스리허설 안내

안녕하십니까?
오는 78일부터 진행되는 오페라연극 맥베스에 공연관계자 분들과 언론사 분들을
모시고 공연에 앞서 708일 오후 3시에 아래와 같이 프레스리허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모쪼록 꼭 참석 부탁드립니다.
 
-아래 -
 
날짜 : 2016708일 오후 3
공연장 :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 (서울 종로구 동숭길122)
진행형태 : 전 막 시연
소요시간 : 90
주요참석자 : 프로듀서 _ 노주현 / &연출 : 이주아/ 음악감독 : 권한준 / 출연 : 김재만, 윤국로, 서지유, 강서환, Pf.이윤수, Sop. 이보영, Sop. 이경희 Ten. 곽지웅, Bar. 권한준, Bar. 이성충, Bass. 전명철
붙임자료 : 오페라연극 맥베스 소개자료, 보도자료, 공연포스터
 
Q&A 시간이 간단하게 진행 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여부를 미리 알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참석예약전화: 노주현 010 7588 7245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더 코리아뉴스가 봄맞이 대 변화 (2013-04-16 15:4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