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리아뉴스] 김규희 기자 = 오늘(24일)도 아침에는 선선하지만, 낮 동안에는 초여름처럼 덥겠습니다.
큰 일교차에 대비한 옷차림 하셔야겠는데요, 오늘 서울의 한낮 기온은 26도, 대전은 27도까지 올라, 예년 기온을 다소 웃돌겠습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고, 공기도 깨끗하겠습니다. 다만, 아침까지 남부 지방에는 가시거리 2백 미터 안팎의 짙은 안개가, 내륙과 서해안 지역에도 가시거리 1킬로 미터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요. 낮부터는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면서, 자외선지수와 오존농도가 높게 치솟겠습니다.
오늘 아침기온은 중부지방 서울은 15도, 남부지방 대구는 13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편, 하늘 맑은 가운데 햇볕이 쬐면서 낮 기온은 평년을 웃돌겠습니다. 서울은 27도, 대구는 28도까지 기온이 오르겠는데요. 날은 따뜻하지만,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서울 15도, 수원 13도, 춘천 11도로 아침을 시작하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과 대전 27도, 청주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지방의 아침기온 울진 12도, 속초 13도입니다. 낮에는 강릉 24도, 속초 25도를 보이겠습니다.
남부지방 광주 14도, 부산 15도, 제주는 16도로 아침을 맞이하겠습니다. 한낮최고기온은 전주 27도, 대구 28도가 예상됩니다.
전 해상 구름 조금 있겠고, 물결 잔잔하겠습니다.
목요일 중북부를 중심으로 하늘 흐려지기 시작해 금요일에는 중북부 지방에 비가 내린 후 개겠습니다. 충청이남은 구름 많거나 흐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