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넷마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업무 협약 맺어!

등록일 2023년05월25일 16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넷마블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자체 IP 활용 상품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사가 넷마블 IP를 활용 상품을 공동 기획 및 개발하고, 상품을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넷마블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화 ▲와디즈 올웨이즈 메이커 모집을 통한 제조업체·스타트업·중소기업 발굴 ▲오프라인 전시를 포함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전개할 계획이다.

협업의 첫 주자로 오는 6월 ‘양파쿵야’를 모티브로 한 잠옷, 세안안대,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향후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자체 IP를 활용한 새로운 굿즈 기획을 비롯해 연 3회 이상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장은 “넷마블의 다양한 IP와 와디즈 플랫폼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2월 와디즈를 통해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서비스 1.5주년 기념 굿즈를 론칭했으며 목표 금액(100만원)을 2,336% 초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