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5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MORPG ‘제노니아’, 사전 예약 150만 넘어!
등록날짜 [ 2023년05월26일 12시10분 ]
 
 

사전 예약 150만을 돌파한 MMORPG ‘제노니아’ / 컴투스홀딩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했으며,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MMORPG 신작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통해 MMORPG 장르 특유의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가 다양하게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에 진행된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에서도 오랜 기간 MMORPG를 플레이해 온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제노니아’ 시리즈를 집대성한 시나리오도 유저들을 사로잡을 포인트다.

TV 및 주요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강남, 광화문, 인천공항 등 야외 공간에서도 ‘제노니아’ 알리기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사전 예약 150만 명을 돌파했으며,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캐릭터 선점’과 ‘사전 기사단 창설 및 가입’도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더 많은 유저들이 원하는 캐릭터 이름으로 동일한 서버에서 지인들과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캐릭터 선점 서버를 더욱 확충했다.

기사단 구성을 위한 유저 논의도 다수의 MMORPG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은 자체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이어가고 있다.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 200만 명을 달성하면 ‘코스튬 소환권’을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페이지 ‘미니 게임’ 이벤트도 유저들의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규 S급 펫 선보여! (2023-05-26 12:15:36)
VCT 퍼시픽 2023, 결승 진출전서 한국 팀 'DRX'-'T1' 결승 티켓 놓고 맞대결 펼친다! (2023-05-26 11:55:23)

VCT 2023, 'PRX' 뒷심 부족한 'DRX' ...
띠별로 주간 운세, 5월 28일~6월...
띠별로 주간 운세, 5월 28일~6월...
[사진 9장] ‘붉은 베레모’ 쓰...
‘붉은 베레모’ 쓰기 위한 마...
[사진 8장] 블랙이글스, 말레이...
[사진 9장] “지금부터 쇼를,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