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 열어!

등록일 2023년05월26일 13시5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300일 기념 / 넷마블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운명의 지휘자 바네사’를 추가하는 등 3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영웅 ‘운명의 지휘자 바네사’는 바람 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자신과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회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300일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6월 20일까지 접속 시 출석 일수에 따라 ‘300일 기념 상자’, ‘300일 기념 소환권’, ‘300일 기념 주화’ 등을 제공한다.

또, ‘300일 맞이 미션 이벤트’에서는 매일 영웅보스 클리어, 거대보스 클리어, 몬스터 처치 등 10가지의 미션을 완료하고 ‘300일 기념 주화’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400장 이상의 ‘300일 기념 소환권’을 획득하여 영웅을 소환하거나 ‘300일 기념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 ‘보석’을 공개, 총 7개의 보석을 추가했으며, 이용자들은 영웅 보스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획득하는 보석을 보유한 장비에 장착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스터 레벨 보상을 기존 100레벨에서 200레벨까지 확장해 각 레벨 달성 시 100만 골드 및 5,000 마스터 주화를 제공하며, 마스터 레벨 달성 시 특별 보상으로 ‘루미너스 혁명단 의상’, ‘모자 코스튬’ 등 성장 재료도 함께 지급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