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사전등록 50만 명 넘어!

등록일 2023년05월26일 15시1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 디엔에이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 부제: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지난 1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한국을 포함한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에서 사전등록자 50만 명을 달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디엔에이는 이번 사전등록 5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엔파샤 홍차, 버블 추억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 인원 200만 명 달성 시, 최대 보상으로 신비한 SSR 악장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 인연 악보를 10개씩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노터 코인, 음률전도체 등은 물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탁트오퍼스’는 클래식 음악과 미소녀를 결합한 수집형 RPG이며, 독특한 세계관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흥행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두 차례의 CBT에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이 호평을 받았으며, 특유의 효과음, 배경음악과 뛰어난 퀄리티의 라이브 2D 미소녀 캐릭터가 잘 어우러져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