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클래스 홀그렌 선보여!

등록일 2023년05월26일 19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클래스 홀그렌 / 그라비티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5월 25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클래스 '홀그렌’ 및 신규 지역 '항구도시 알베르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게임을 접해본 유저라면 한 번쯤은 만나봤을 제련 NPC '홀그렌'을 신규 영웅 클래스로 선보인다.

홀그렌은 머천트 계열로 3차 직업인 미케닉을 활성화시킨 후 ‘직업 교환권’을 보유하고 있으면 전직할 수 있다.

주 무기로는 도끼류를 사용하며 장비의 강화 레벨을 증가시키는 스킬과 기절, 이동속도 감속 디버프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더해 스킬 효과를 강화시킬 수 있는 홀그렌 전용 S급 스킬 룬과 S성 스킬 룬도 각각 3개씩 추가했다.

또한 홀그렌 전용 아스신의 비석을 추가했으며, 성장 퀘스트를 전부 완료하면 전용 무기 외관과 머리장식 외관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 스토리도 진행할 수 있다. 홀그렌의 Job 레벨은 최대 83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다.

신규 지역 ‘항구도시 알베르타’는 페이욘 숲 워프 포탈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지역으로 메인 퀘스트 ‘첫 만남과 재회’ 수락 후 해당 지역에 진입할 수 있으며 관련 메인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필드 맵 거북섬, 거북섬 비밀 동굴과 MVP 터틀 제네럴, Mini 부워여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신규 던전 2종과 그림자 장비 시스템, 서버 콘텐츠 통합, 고대 장비 레벨업 조정, 던전 보상 조정 등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는 5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 복귀 모험가를 위한 '모험가 복귀 이벤트'를 진행, 복귀 유저는 특수 버프 효과, 경험치 보너스, 특수 스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월 2일까지는 복귀 유저를 초대한 유저에게도 '모험가 친구야 돌아와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5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홀그렌 전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증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한 유저 전원에게 본 직업 스타룬, 노렌 카드, 초급 그림자 마력광석 등을 선물한다. 6월 14일까지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 인원에 따라 티켓 선물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