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사진] 한미동맹 70주년, 건군 75주년 기념 2023년 공군 정기음악회 개최

- 韓 공군 군악대와 美 태평양 공군 군악대의 협연으로 굳건한 한미동맹 화음

등록일 2023년06월02일 01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공군은 6월 1일(목),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건군 75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아 자유의 소중함과 안보의 중요성을 국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2023년 공군 정기음악회’를 개최한다. 한미 공군 군악대 장병과 대전MBC 소년소녀합창단 이재연 어린이(가운데)가 함께 한미동맹의 정신을 담은 곡 ‘We Go Together'를 노래하고 있다.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공군은 6월 1일(목) 19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년 공군 정기음악회’를 개최했다. 

공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건군 75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아 자유의 소중함과 안보의 중요성에 대해 국민과 함께 공감하고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의 평화와 국민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는 공군의 의지와 힘, 기상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또한, 美 태평양 공군 군악대와 협연을 통해 한미동맹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겼다. 

공군은 6월 1일(목),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건군 75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아 자유의 소중함과 안보의 중요성을 국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2023년 공군 정기음악회’를 개최한다. 한미 공군 군악대 장병들이 무대를 꾸미고 있다.


공군은 6월 1일(목),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건군 75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아 자유의 소중함과 안보의 중요성을 국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2023년 공군 정기음악회’를 개최한다. 한미 공군 군악대 장병들이 美 태평양 공군 군악대장 제이슨 플로쉬 중령의 지휘에 맞춰 연주하고 있다.


공군은 6월 1일(목),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건군 75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아 자유의 소중함과 안보의 중요성을 국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2023년 공군 정기음악회’를 개최한다. 한미 공군 군악대 장병들이 정기음악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