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백성혜, 건강한 섹시미로 촬영장을 후끈하게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 창간 기념호 10월 표지 모델 낙점

등록일 2023년07월04일 12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하성인기자)

 

 4일 오전 치명적인 섹시미로 남성 독자들을 사로잡은 백성혜가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인 10월호와 ‘시크릿B’(이하 시크릿비) 3호 화보집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된 백성혜의 화보 촬영을 광명 테이크호텔 7층 인피니티풀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촬영에는 백성혜의 표지모델 낙점을 축하하기 위해서 레이싱모델 차혜리, 강지영을 비롯해 임정윤(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피지컬100 출연), 박휘범(배우), 김영수(트레이너 겸 배우), 정지훈(위아짐 대표) 등 백성혜 프렌즈가 총출동, 광명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에서 멋진 수영복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내었다.

 


(사진=하성인기자)

 

특히, 백성혜는 맥스큐-시크릿비 화보 촬영에서 단연 돋보이는 몸매로 ‘모노키니 대통령’이라는 닉네임에 걸맞는 최강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로 촬영장의 모든 시선을 쓸어 모으기도 했다.

 

2020년 머슬마니아 첫 지역대회인 제니스 챔피언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넘사벽 몸매를 과시한 백성혜는 ‘섹시 끝판왕 백성혜의 플랜 B’라는 콘셉트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영복 화보와 과감한 란제리 화보를 공개한다.

 


(백성혜의 표지모델 화보 촬영을 축하하기위해 모인 레이싱모델 차혜리와 강지영을 비롯해서 임정윤, 박휘범, 김영수, 정지훈이 광명 테이크호텔 인피니티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맥스큐 창간 13주년 기념호와 시크릿비 3호 화보집 동시 표지모델로 낙점된 백성혜는 “살을 빼고 싶어 등록한 헬스장에서 우연히 맥스큐를 보고 단독 커버걸의 꿈을 키웠다”면서 “맥스큐와 함께 머슬퀸 화보집인 시크릿비 3호 뮤즈로 선정돼 꿈만 같다”면서 들뜬 소감을 전했다.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press017@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