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신개념 추리 연애 리얼리티 "아이갓유" 9월 22일 첫 방송 선보인다!

등록일 2023년09월21일 17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AI가 MC로 등장하는 신개념 추리 연애 리얼리티 "아이갓유(I GOD YOU)"가 오는 9월 22일 오후10시 30분 OGN TV에서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게임 전문 채널 OGN이 지난 15일 유튜브에 자체제작 연애 예능 "아이갓유(I GOD YOU)"의 티저를 공개했다. 

OGN은 세계 최초 게임 전문 방송국으로 시작해, 게임과 E스포츠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듀싱을 진행하는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다.

연애, 추리 요소, 그리고 게임을 독특하되 흥미로운 방식으로 융합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OGN은 보다 차별화된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운명과 자유의지의 대결! “아이갓유”의 차별요소

“아이갓유”에는 8명의 남녀 출연자 외에도, ‘신’이라는 독특한 역할을 가진 인물이 사전에 선발된다. 

'신'은 자신의 뜻대로 커플을 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다양한 명령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나아가 만약 ‘신’이 정한 4쌍의 커플이 모두 이뤄질 경우, ‘신’은 커플당 이백오십만 원의 상금을 받아 총 천만 원이라는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운명을 이루려는 ‘신’과 운명에 저항하는 인간들의 치열한 대결이 성립하는 셈이다. 

어떤 커플이 '신'의 뜻을 따르고 어떤 커플이 자신의 의지를 강조할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을 제공함에 따라, ‘신’의 존재는 다른 일반적인 연애 예능과 달리 “아이갓유”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다채로운 직업을 가진, “아이갓유”의 다양한 출연진

OGN 관계자는 출연자들을 선발함에 있어,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위해 8인의 다양다색을 가진 인물들을 뽑는 데 특히 신중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결과적으로 배우, 영상 편집자, 증권사 매니저, 모델, 트레이너, 패션 MD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출연자들을 포함하게 되었고, 이들은 “아이갓유”를 통해 대체할 수 없으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MC는 AI?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의 등장

한편 ‘아이갓유’에는 일반인 출연진 외에도 아주 특별한 MC가 등장, 바로 크래프톤 버추얼 휴먼 인플루언서 ‘위니’가 그 주인공으로 디지털 휴먼, 메타 휴먼 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는 버추얼 휴먼은 AI와 첨단 그래픽 기술을 융합해 제작한 가상 인간이다. 

‘위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홍보를 위해 제작된 이후 ‘크리에이터스 오브 투모로우’에서 한국 대표로 선정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위니’는 “아이갓유”의 세계관인 ‘다이스 세계’와 시청자들 사이를 잇는 중간 다리로서, “아이갓유”의 모든 에피소드를 생생하고 실감 나게 풀이할 예정이다. 

아울러 OGN 관계자는 “‘아이갓유’는 연애도 게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아이디어에서 기획되었다.”라며 “연애 예능 안에 추리 게임이라는 특수한 요소가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아이갓유”를 시작으로, 단순히 E스포츠에 직접적으로 관련된 콘텐츠뿐만 아니라 게임을 큰 주제로 더 넓은 시청자층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OGN이 그려나갈 새롭고도 도전적인 모습 또한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아이갓유(I GOD YOU)"는 2023년 9월 22일 밤 10시 30분에 OGN TV에서 처음 방송되며, 매주 금토 오후 10시 30분에 운명의 ‘다이스 세계’로 시청자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