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서울 금천구 ‘하얀날개봉사단’,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

등록일 2023년11월17일 20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금천구 ‘하얀날개봉사단에서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금천구청 홍보팀)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6일 하얀날개봉사단(단장 김도현)에서 쌀 80포(10kg), 김치 32박스(10kg) (총 35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은 서울시 시각장애인 연합회 금천구지회와 금천구 수어통역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품 전달식은 금천구청 1층에서 진행됐으며, 유성훈 금천구청장, 김도현 단장, 서울시 시각장애인 연합회 금천구지회 이동열 회장, 금천구 수어통역센터 김태순 센터장이 참석했다.

 

하얀날개봉사단은 매년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개최한 ‘기업·단체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현금 100만 원을 후원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지역아동센터에 쌀, 라면(300만 원 상당)을 지원했다.

 

김도현 단장은 “시각장애인 연합회 금천구지회와 수어통역센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더불어 사는 금천구를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따뜻한 마음을 보내준 하얀날개봉사단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하성인기자 press017@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