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방치형 RPG ‘데미갓 키우기’ / 루트쓰리게임즈
국산 방치형 RPG ‘데미갓 키우기’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루트쓰리게임즈가 1주년을 맞아 11월 27일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확장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11월 국산 방치형 RPG 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루트쓰리게임즈는 인간임에도 강력한 힘을 가지던 주인공이 대천사와 대악마에게 빼앗긴 힘을 되찾아 나가는 여정을 그린 ‘데미갓 키우기’를 출시했다.
‘데미갓 키우기’는 유려한 도트 그래픽과 암흑 공격과 신성 공격으로 나뉘어진 다채로운 플레이 스타일,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국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고, 그렇게 1년이 지나 11월 27일 업데이트에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가장 먼저 신규 콘텐츠인 ‘몬스터 카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특정 단계 이상의 일반 스테이지에서 몬스터 박스를 획득 가능하며 해당 박스에서는 몬스터 카드 외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몬스터 카드는 단계에 따라 직접적으로 능력치에 적용되어 유저들의 게임상 스펙에 직접적으로 반영된다.
기존 콘텐츠의 확장 또한 이루어졌다. 신규 신기 4종, 문장 확장, 스테이지 확장, 부가 콘텐츠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의 확장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기존 유저들 또한 1주년 업데이트를 맞아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추가로 지난 1년간 데미갓 키우기와 함께해 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으며 1주년 이벤트 재화를 획득 가능한 이벤트 던전과 일정 레벨 도달 시 다양한 보상과 단계별 데미갓 의상, 날개 외형 장비를 얻을 수 있는 ‘1주년 데미갓을 키워라!’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벤트 재화를 획득 가능한 빙고 이벤트와 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상점에서 1주년 이벤트 한정으로 획득 가능한 ‘1주년 턱시도 신’사와 ‘1주년 드레스 여인’ 한정 각성 외형 장비를 획득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유저와 기존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이 외 보다 상세한 ‘데미갓 키우기’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트쓰리게임즈는 현재 전북글로벌게임센터의 지원을 바탕으로 지난 9월 국내에 이어 ‘데미갓 키우기’의 글로벌 출시도 함께 진행하여 글로벌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이루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모습을 보였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