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일 2023년11월29일 14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정식 서비스 / 폴포지션게임즈

 

 

 

폴포지션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29일 공식 발표했다.

 

10월 18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은 한국 서버 전용 캐릭터인 사방신 청아(청룡), 백린(백호), 현소(현무), 단월(주작)을 공개하고 게임의 초반 가이드 및 스토리 등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한국 정서에 맞는 현지화 작업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앤씨미디어의 유명 라이트 노벨 <나와 호랑이님> IP 콜라보를 예고하는 ‘랑이’와 ‘치이’의 일러스트를 공개하면서 일반 게임 유저들뿐만 아니라 라이트 노벨 팬층에게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은 최초의 대륙 에덴을 구원하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그린 방치형 RPG 게임으로 천족, 마족, 요정족, 인간족으로 이루어진 수십여 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동 전투를 비롯해 월드보스, 길드대전 등 전투 콘텐츠 외에 하우징, 미니게임,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용사와 동료들의 여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폴포지션게임즈는 사전등록 이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폴포지션게임즈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이 많은 관심 속에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게임 현지화에 최선을 다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신 한국 유저분들에게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고,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시기 부탁드리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