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콘진원, 2023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장관 표창!

등록일 2023년11월30일 09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K-브랜드 상설홍보관 <KOREA 360> 현장사진/ 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9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23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이하 동반성장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동반성장 유공 포상은 2004년부터 매년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에게 시상하고 있다.
 

K-콘텐츠 경제적 파급력 활용한 연관산업 수출 활로 개척

콘진원은 콘텐츠와 연관산업의 동반성장을 촉진하는 ▲콘텐츠 내 소비재 간접광고(PPL) 지원, ▲한류 합동 박람회 <K-EXPO VIETNAM 2022>, 아시아 최초의 K-브랜드 상설홍보관 ▲<KOREA 360> 등 츠 제작자금 조달을 지원하는 ▲콘텐츠 가치평가 연계 투자유치 지원, 신기술융합 콘텐츠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인천공항 내 전시체험관 ▲비비드 스페이스 등을 통해 콘텐츠 산업계를 넘어 K-콘텐츠를 중심으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한편, K-콘텐츠 뿐만 아니라 연관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2023 태국 K-박람회>, 콘텐츠 IP 산업의 대·중소기업 간 협력과 상생을 도모하는 ▲<2023 IP 라이선싱 빌드업 사업> 등 K-콘텐츠에 기반한 국가경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콘진원 조현래 원장은 “K-콘텐츠는 제조업 및 서비스업의 해외 판로개척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수출 마중물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콘텐츠 산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K-콘텐츠를 활용하여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