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 글로벌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일 2024년02월27일 18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턴제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 / 그리프라인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GRYPHLINE)은 하이퍼그리프의 산하 개발사 나우스 웨이브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턴제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그리프라인의 최초 프리미엄(유료) 모바일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1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처음 선보였으며, 턴제와 실시간 컨트롤 전투가 결합된 독특한 방식과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게임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동시 출시됐으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자막과 일본어, 중국어의 음성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전투와 탐색에서 아이템 ‘아스트리스’를 수집할 수 있으며, ‘아스트리스’는 새로운 스킬을 배우거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단순 전투뿐만 아니라, 퍼즐과 요리 임무 등을 통해 지루할 틈 없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 스냅드래곤 680, 디멘시티 720, 기린 970 그리고 메모리 3GB 이상, 운영 체제는 안드로이드 7.0, 저장 공간은 10GB 이상 여유 공간이 필요하다.

 

iOS 버전은 iPhone 8 이상, A12 이상 프로세서를 탑재한 iPad에서 iOS12, 10GB 이상 여유 공간을 지녔으면 플레이 가능하다.

 

그리프라인은 오는 3월 13일까지 인기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하고 공식 사이트를 통해 코스튬 획득하기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명일방주 아미야의 ‘헐렁한 제복’과 첸의 ‘간편한 제복’ 2종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엑스 아스트리스의 X(구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 일러스트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