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골드핑거, 느와르 캐릭터 포스터 및 따거들의 K-직장생활 이모티콘 선보여!

등록일 2024년04월01일 23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골드핑거, 느와르 캐릭터 포스터 / 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

 

 

양조위, 유덕화의 20년 만의 재회! <무간도> 제작진의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가 양조위, 유덕화의 압도적 대결을 확인할 수 있는 느와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개봉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고, 이와 함께 ‘따거들의 K-직장생활’ 이모티콘을 공개 및 무료 배포해 화제다.
 

<무간도> 이후 양조위, 유덕화의 20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낳고 있는 홍콩 느와르 <골드핑거>가 영원한 라이벌 양조위, 유덕화의 느와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골드핑거>는 홍콩 경제를 주무르는 거대 황금제국 카르멘 그룹의 수장 ‘청이옌’(양조위)과 그의 제국을 집요하게 파헤치는 반부패 수사관 ‘류치위안’(유덕화)의 불꽃 튀는 대결을 담은 홍콩 느와르이다.

 

공개된 <골드핑거> 느와르 캐릭터 포스터는 악명 높은 황금제국의 수장 양조위와 집요한 반부패 수사관 유덕화의 극과 극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양조위 캐릭터 포스터는 “홍콩에서 사업하는 건 꽤 재미있지”라는 캐릭터 카피와 함께 성공에 취해 기뻐하고 있는 황금제국의 수장의 모습이 담겨있고, 전에 본 적 없던 강렬한 악역으로 돌아온 양조위의 변신에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유덕화 캐릭터 포스터는 부패를 척결하려는 강인한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유덕화의 모습과 함께 “정말 빠져나갈 수 있을 것 같나?”라고 양조위를 향해 묻는 캐릭터 카피가 20년 만의 재회한 양조위, 유덕화의 불꽃 튀는 압도적 대결을 예고해 개봉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골드핑거' 따거들의 K-직장생활 이모티콘 / 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

 

한편, <골드핑거>가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양조위, 유덕화가 K-직장인으로 변신한 재미있는 ‘따거들의 K-직장생활’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따거들의 K-직장생활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골드핑거> 이모티콘은 3월 29일부터 <골드핑거> 공식 SNS를 통해 무료 배포된다.

 

‘따거들의 K-직장생활’ 이모티콘은 영화 <골드핑거>의 주인공 양조위, 유덕화와 중화권 신예 배우들의 모습까지 담겨있으며, “집에 보내주세요..”, “야근 당첨! ㅋㅋ”, “캬~불금이다!”, “퇴근 10분 전..” 등 K-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구들이 포함되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