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진·여신전생5 Vengeance, '복수의 여신 편' 새로운 무대 '다아트: 신주쿠구' 비롯한 다양한 정보 선보여!

등록일 2024년04월15일 23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6월 14일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Windows에서 발매 예정인『진·여신전생5 Vengeance』 '복수의 여신 편'의 새로운 무대가 되는 '다아트: 신주쿠구'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무대 '다아트: 신주쿠구'>

 

본 타이틀은 현실의 도쿄와 황폐한 또 하나의 도쿄 <다아트>를 무대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광대한 다아트에는 악마가 활보하고 있으며 주인공을 습격해 오고, 다아트는 황폐한 사막과 빌딩, 기하학적인 건축물이 즐비한 곳 등 지역에 따라 모습이 크게 달라지며 출현하는 악마나 장치들도 달라진다.

 

'복수의 여신 편'에서는 새롭게 '다아트: 신주쿠구'가 등장, 다아트에는 다양한 악마가 떠돌고 있으며, 주인공의 앞을 가로막는다.


새롭게 등장하는 '다아트: 신주쿠구'. 큰 나무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오브제에서는 신성한 분위기가 감돈다.

 

<다아트 탐색>


다아트에는 다양한 요소가 각지에 존재하며, 주인공을 방해하는 것도 있지만 다아트 탐색과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어 주는 것도 있다. 본 타이틀에서 새롭게 추가된 것도 존재하니 이런 요소들을 잘 활용해 광대한 다아트를 구석구석 빠짐없이 탐색해 보자.

 


 

・마가츠히 결정


다아트 곳곳에 존재하는 마가츠히 결정을 모으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초록색은 HP, 노란색은 MP가 회복되며 빨간색 마가츠히는 마가츠히 게이지가 증가한다.

 


 

・마가츠로


다아트에 있는 2곳의 이어진 지점을 오갈 수 있게 해 주는 마가츠히의 길. 활성화하면 특정 장소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는 갈 수 없던 숨겨진 지형으로 갈 수도 있다.

 


 

・마가츠카


때로는 주인공의 앞을 가로막는 커다랗고 빨간 장애물이 나타나기도 하며 이를 마가츠카라 부르며 주위에 강력한 적이 나타나 주인공을 습격해 오고, 마가츠카를 격파하면 새로운 카무이가 각성한다.

 


 

・마가츠히 악마


다아트에는 가끔 마가츠히 오라를 두른 악마가 나타나며, 이들을 마가츠히 악마라고 부르고, 평범한 악마와는 다른 강력한 스킬을 가진 강적이지만, 쓰러뜨리면 귀한 아이템을 떨어뜨리기도 한다.

 


 

・유물


다아트 곳곳에 존재하는 자동판매기에서는 유물을 입수할 수 있고, 구스타브에게 가져가면 마카와 바꿔 준다.

 


 

・보물 상자와 이츠즈카


노란색 오브젝트에서는 아이템이나 마카를, 은색 오브젝트에서는 미이츠를 입수할 수 있고, 모두 모험에 도움을 주는 물건이므로 한번 찾아보자.

 


 

・퀘스트 내비


주인공과 함께 다니며 탐색을 도와주는 악마. 전투에는 참가하지 않지만, 맵에서 아이템이나 마가츠로 등을 발견해 알려준다.

 


 

・아오가미의 유해


다아트 각지에 흩어져 있는 아오가미의 유해를 조사하면 아오가미의 허물을 입수할 수 있고, 이미 조사한 유해라도 시간이 지나면 허물을 다시 입수하는 것이 가능하다.

 


 

 

<악마의 뒤뜰>


다아트 각지를 잇는 용혈을 통해서 <악마의 뒤뜰>로 이동할 수 있다.


악마의 뒤뜰에서는 주인공의 동료 악마들이 모습을 드러낸 채 모여 있으므로, 대화를 나누거나 공물을 건네주는 등 동료 악마들과의 교류를 즐길 수 있으며 자유 카메라 기능으로 동료악마의 모습을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배틀과 필드 탐색 등 게임의 진행도에 따라서 특별한 대화가 발생할 때도 있는데, 이러한 대화에서는 아이템을 얻거나 동료 악마의 스테이터스가 강화되는 등의 보상이 주어지며 대화가 발생한다면 적극적으로 악마의 뒤뜰을 방문해 보자.


동료 악마 뿐만 아니라 아오가미와도 대화할 수 있다.


때로는 나호비노로서의 신격이 상승하여 능력이 강화되는 대화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유해의 은신처>


용혈을 통해서 <유해의 은신처>로 이동할 수 있다.


유해의 은신처의 주인인 구스타브에게 마카를 지불하여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유물을 매각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아트 각지에 있는 구스타브의 부하 <미망>을 찾아 보고하면 찾은 미망의 숫자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며 또한, 미망을 발견하면 카무이 습득에 필요한 미이츠를 입수할 수도 있으니 다아트를 구석구석 살펴보자.

 


 

구스타브 CV.Yusaku Yara


유해의 은신처의 주인이며 인간이 사용하던 물건에 관심이 있다고 하며 다아트 내에서 입수한 유물을 매입해 준다.

 


 


<사교의 세계와 악마 합체>


용혈을 통해서 <사교의 세계>로 이동할 수 있다.


사교의 세계의 주인인 소피아의 도움으로 악마끼리 합체시켜 새로운 악마를 만들어 내는 악마 합체를 할 수 있다.


2체의 악마를 합체시키는 2신 합체, 합체 결과에서 재료 악마를 선택하는 역순 합체, 2~4체의 악마를 합체시켜 강력한 악마를 만들어 내는 특수 합체, 정령을 재료로 사용하여 같은 종족 내의 랭크를 상승 또는 하락시킬 수 있는 정령 합체가 있다.


또한, 합체에서는 일부 스킬을 제외하고 자유롭게 스킬을 계승시킬 수 있고, 모은 동료 악마들을 조합해 자신만의 새로운 악마를 만들어 내자.  

 


 

 

주인공을 도와주는 베일에 싸인 존재.

 

자신을 '다른 차원에서 세계와 나호비노를 이끄는 자'라고 소개한다.

 

<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