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 선보여!

등록일 2024년04월19일 23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을 18일 업데이트했다.

 

신규 영웅 직업 펜릴은 요르문간드와 헬라의 형으로 침착함, 지혜, 충성심을 지녔으며 라그나로크 이후 오딘을 지키기 위해 천년의 고독을 선택한 설정을 갖고 있다. 

 

펜릴은 궁수 계열인 레인져 직업을 보유한 유저가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하면 직업 화면에서 전직할 수 있고, 전직에 앞서 직업 내 펜릴 화면과 RO샵 내 영웅 화면을 통해 펜릴 플레이 체험도 가능하다.

 

펜릴은 영웅 직업 전용 스킬 특성을 갖고 있으며 특성 해제 후 기본 1 레벨에서 최대 7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특성 레벨은 특성 능력치가 있는 룬을 활성화시키면 향상되며 특성 레벨을 4레벨 이상으로 만들면 단계별로 강력한 추가 스킬 효과가 해제되며 이외에도 펜릴 전용 S급 스킬 룬과 S성 스킬 룬을 각각 3개씩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신규 영웅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한 달의 늑대 강림 시리즈 이벤트도 5월 18일 오전 5시까지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펜릴 영웅 특성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퀘스트 영웅 인연의 오픈도 예고했다. 영웅 찬송가 내 펜릴 화면에서 운명 보석을 사용하면 펜릴에 관련된 영웅 스토리를 오픈할 수 있으며, 성장 퀘스트 완료 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펜릴 영웅 스토리는 오는 6월 만나볼 수 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