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크래시,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 시청 포인트 3가지 선보여!

등록일 2024년05월13일 18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크래시, 메인포스터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크래시>가 5월 13일 공개를 앞두고 시청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전개!

 

답답한 현실을 날려버릴 시원함! / 디즈니플러스

 

칼 대신 운전대를 잡은 도로 위 빌런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 <크래시> 는 수많은 피해자를 양산하는 교통범죄 사건들을 소재로 제작된 작품이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위험성과 예방에 대한 경각심이 <크래시>의 테마 중 하나다”라고 밝힌 제작사의 말처럼 <크래시>는 실제 사건들을 모티브로 삼은 에피소드들로 현실적인 내용을 담았다.

 

특히 <모범택시>로 범죄극 장르의 하이퍼 리얼리티 신드롬을 일으켰던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교통범죄에 대한 사회적 목소리가 커져가는 요즘, 도로 위 빌런들을 남김없이 일망타진하는 <크래시>의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전개가 첫 번째 시청 포인트로 꼽힌다.

 

교통범죄수사팀의 남다른 케미스트리!

 

개성이 살아있는 매력만점 캐릭터! / 디즈니플러스

 

두 번째 시청 포인트는 한 팀으로 움직이는 교통범죄수사팀(TCI, Traffic Crime Investigation)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다.

 

날카로운 분석력을 가진 신입 주임 ‘차연호’(이민기), 실전 무술과 운전 실력을 보유한 반장 ‘민소희’(곽선영), 단단한 리더십으로 TCI를 이끄는 팀장 ‘정채만’(허성태), CCTV 분석 1인자 자동차 스페셜리스트 ‘우동기’(이호철), 엄청난 무술 내공을 가진 막내 ‘어현경’(문희)이 뭉쳐 팀의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 낸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져 교통범죄를 소탕하는 액션은 통쾌함을 선사하며, 팀원들 간의 유쾌한 케미는 보는 재미를 폭발 시킨다.

 

도로를 거침없이 달리는 추격 액션! 카타르시스 치솟는 짜릿한 액션 질주!

 

카타르시스 치솟는 짜릿한 액션 질주! / 디즈니플러스

 

세 번째 시청 포인트는 도로 위를 가로지르는 짜릿한 추격 액션으로 교통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도로 위로 나선 교통범죄수사팀이 빌런을 끝까지 추적하는 역동적인 카체이싱 액션을 선보인다. 

 

<크래시>의 제작진은 “생활 밀착형 교통범죄를 담은 에피소드가 펼쳐지기 때문에 자동차 추격전은 빠질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라고 말해 차별화된 자동차 액션을 선보일 것을 암시했다.

 

또한 이민기와 곽선영 역시 각각 “교통범죄를 다루다 보니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는, 도로 위 액션들도 흥미롭다”, “카체이싱의 드리프트와 제이턴, 범인을 제압할 때 사용한 ‘오모플라타’ 기술 등이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하다”라며 색다르고 다채로운 <크래시>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알고 보면 더 재밌는 시청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동을 건 <크래시>는 5월 13일부터 매주 월, 화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