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강동원X이무생X이현욱X탕준상X이요섭 감독
참신한 소재와 짜임새 있는 완성도로 흥행을 이끌어온 제작사 영화사 집의 신작이자 강동원의 새로운 얼굴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설계자>의 주역 강동원, 이무생, 이현욱, 탕준상, 이요섭 감독과 함께하는 쇼케이스가 5월 14일 저녁 개최해서 예비 관객들과 만났다.
설계자, 의뢰받은 청부 살인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영일' 역 강동원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 쇼케이스는 영화의 보는 재미를 더할 흥미로운 비하인드 토크부터 영화 속 주역들의 케미를 볼 수 있었다.
설계자, 사고 처리 맡은 보험 전문가 ‘이치현’ 역 이무생
여기에 <설계자> 팀에게 접수된 다양한 사연을 배우들과 감독이 직접 읽고 고민을 해결해 주는 코너를 비롯해 다양한 관객 대상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설계자, 위장의 귀재 ‘월천’ 역 이현욱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실력파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설계자>는 개봉 전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영화를 향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설계자, 소심한 막내 신입 ‘점만’ 역 탕준상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영화 <설계자>는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설계자, 강동원X이무생X이현욱X탕준상X이요섭 감독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