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팝업 프리오픈 행사 전경/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전 세계인의 공감을 사며 사랑받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 2>가 더현대 서울 팝업 프리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현장을 공개했다.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5월 24일 더현대 서울 5층 에픽 서울에서 팝업 프리오픈 행사를 진행하며 현장을 최초 공개해 팝업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감정들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번 프리오픈 행사는 <인사이드 아웃 2> 팝업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눈길을 끈다.
먼저, ‘라일리’의 머릿속 생각 기차를 타고 전편인 <인사이드 아웃>의 다양한 장면을 감상하는 동시에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애 캐릭터로 손꼽힌 ‘빙봉’까지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인사이드 아웃 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감정들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존과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의 주 무대인 감정 컨트롤 본부의 콘솔을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인사이드 아웃 2> 공식 굿즈 역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영화 속에서만 존재했던 디즈니·픽사의 상상력이 빛나는 ‘라일리’의 머릿속 세계를 그대로 구현한 이번 팝업은 <인사이드 아웃 2>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인사이드 아웃 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팝업은 지난 20일 1차 사전 예약, 24일 2차 사전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관객들의 <인사이드 아웃 2>를 향한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오는 31일 오전 10시 3차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 방문을 통해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프리오픈을 마친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6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