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배우 임시완, 어느쪽이 진짜야...?

5일, 마담 투소 홍콩 영구 전시를 위해 만든 배우 임시완 밀랍인형 공개

등록일 2024년06월05일 13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5일 마담 투소 홍콩의 전시관에 영구 전시되기 전 기자들에게 공개한 임시완 밀랍인형과 배우 임시완(사진=하성인기자)


[하성인 기자] 어느 쪽이 진짜야...?


6월 5일 '마담 투소 홍콩' 측은 시내 모 호텔에서 마담 투소의 홍콩 전시관에 전시될 배우 임시완의 외모를 실물로 구현한 밀랍인형을 공개했다.


마담 투소 홍콩은 밀랍인형이 영구 전시되기 전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에서 밀랍인형을 공개하는 특별 행사를 개최,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린 이 행사에는 임시완이 직접 참석해 본인과 그의 밀랍인형 간의 유대감을 강조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ZE:A)로 활동을 시작해 연기자로 전향한 임시완은 본 행사를 기념하는 일환으로, 제74회 칸 영화제에서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비상선언’이 비경쟁부문에 초청작으로 상영됐을 당시 입었던 전체 의상을 아낌없이 기증, 이를 바탕으로 밀랍인형이 실착했다. 


마담 투소 홍콩은 배우 임시완으로서의 경력 중 한 부분을 불멸의 순간으로 남기기 위해 완벽하게 맞는 빈티지 의상을 입은 그의 밀랍인형을 자랑스럽게 장식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 홍콩 클러스터 총괄인 웨이드 창(Wade Chang)은 “한국의 대중문화, 특히 K-팝과 K-드라마가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마담 투소 홍콩에 임시완의 밀랍인형을 전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그의 다재다능한 예술성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경계를 넓히려는 노력은 진정으로 칭찬할 만하며 이번 밀랍인형 전시를 통해 그의 정신을 담아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배우 임시완(좌)과 밀랍인형 임시완(우)(사진=하성인기자)


홍콩관광청 김윤호 한국 지사장은 “홍콩 피크(Peak) 지역에 위치한 유명 명소인 마담 투소 홍콩이 임시완의 세계적인 명성을 기념하는 밀랍인형을 제작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실물 같은 모습의 한국 유명인사와 세계적인 아이콘을 대표하는 밀랍인형들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과 전 세계 관광객들이 홍콩을 방문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고 밝혔다.


임시완은 마담 투소 홍콩과 함께한 감동적이고 초현실적인 경험을 떠올리며 "저의 밀랍인형을 마담 투소 홍콩에서 제작하고 싶다는 기쁜 소식을 들은 것이 어제 일 같다. 나만의 밀랍인형이 만들어진다는 건 정말 새롭고 신선한 경험이었다. 이렇게 특별한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