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대원미디어, 세븐일레븐과 함께 SCC 라인업 대거 선보여!

등록일 2024년07월10일 09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SCC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 대원미디어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신규 스포츠 컬렉션 카드를 연달아 론칭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SCC는 Sports Collection Card의 줄임말로, 국내 스포츠 컬렉션 카드를 제작하는 대원미디어의 브랜드로 2018년 KBO를 시작으로 매년 전문 컬렉터 및 스포츠 팬을 겨냥한 다양한 스포츠 카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들어서 대원미디어는 카드 사업 대중화의 일환으로 세븐일레븐과 함께 새로운 SCC 라인업을 대거 론칭했다.

지난 1월 ‘SCC KBL 오피셜 컬렉션 카드’와 ‘SCC KOVO 오피셜 컬렉션 카드’를 세븐일레븐에 단독 론칭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누적 50만팩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6월에는 ‘SCC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를 추가로 신규 론칭해, 출시 3일만에 초기 물량 100만팩이 전량 소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현재 200만팩 이상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달 대원미디어는 루키 선수 카드를 대거 포함한 프리미엄 라인업인 ‘SCC KBO 레인보우 컬렉션’을 신규 출시 예정이며 해당 상품군은 하이엔드 제품으로 KBO마켓을 비롯한 전국의 온오프라인 카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대원미디어는 다양한 카드 사업을 전개하고 있고,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까지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O마켓에서는 한정수량으로 발매한 카드 보관용 바인더를 구매하기 위해 3만명이 넘는 접속 대기자가 발생하기도 했으며, 현재까지도 품절 대란이 이어지고 있고, 이에 대원미디어는 해당 상품의 추가 유통을 적극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