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글로벌 게이밍 커뮤니티 축제인 ‘logi PLAY DAYS’를 기념해 9월 1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인기 게이밍 제품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게이머들이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주 차에는 게이밍 전체 제품 10% 브랜드 세일이 진행되며, 2, 3주 차에도 특별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일렉트로마트 36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그중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수원점, 킨텍스점, 연수점 등 10개 지점에서는 G304 럭키박스 이벤트와 같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있어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교보문고 송도점과 천안점에서는 이달 13일부터 30일까지 ‘미니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출시된 G515 LIGHTSPEED TKL을 포함한 로지텍G의 인기 게이밍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G309 무선 게이밍 마우스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방문 고객들에게는 logi PLAY DAYS 키링과 스티커 2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하여 게이밍 장비에 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고려하는 게이머들의 관심과 흥미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이번 logi PLAY DAYS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로지텍G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글로벌 게이밍 축제의 짜릿한 할인 혜택을 누리면서 게이밍 장비와 환경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