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테라스탈 데뷔 재능TV서 첫 방송 / 포켓몬코리아
포켓몬코리아(이하 포켓몬코리아)는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에피소드 ‘포켓몬스터: 테라스탈 데뷔’(이하 ‘테라스탈 데뷔’)를 오는 10월 15일 저녁 7시 재능TV에서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는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 콘텐츠로, 국내에서는 1999년 방영을 시작으로 올해 방영 25주년을 맞이했다.
지난해부터 새로운 인물 구도와 포켓몬들로 지금까지와 다른 스토리 전개 방식을 선보인 ‘리코와 로드의 모험’, ‘테라파고스의 빛’의 부제로 에피소드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어지는 최신 에피소드 ‘테라스탈 데뷔’에서는 리코, 로드, 도트가 테라스탈 연수를 위해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팔데아지방의 오렌지 아카데미에 입학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이번 파트에서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팔데아지방이 모험의 중심 무대가 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포켓몬코리아와 재능방송은 ‘테라스탈 데뷔’ 방송을 기념해 ‘그림 콘테스트’를 공동으로 개최하여 포켓몬 팬과 재능TV 시청자들의 그림 실력을 뽐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