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X-PLANET, 추억 소환 프로젝트 ‘바이오맨’과 ‘마스크맨’ 컬래버레이션 공식 미니 사이트 열어

등록일 2024년09월30일 10시0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 팬미팅(좌측 상단부터 미야우치 타카유키, 오오스가 아키토, 마키노 미치코, 카이즈 료스케, 오오타 나오토, 타나카 스미코, 나가타 유키, 마에다 카나코)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 추억의 인기 전대물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컬래버레이션 공식 미니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X-PLANET은 추억 소환 프로젝트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두 작품의 한국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X-PLANET과 원작사인 토에이 컴퍼니, 국내 독점 라이선스 보유사인 대원미디어가 협력해 기획했고, 두 작품은 1989년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의 대흥행 이후 1990년 국내에 소개된 슈퍼전대 시리즈로, 감동적인 서사와 호쾌한 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식 미니 사이트에서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오픈을 기념해 ‘후뢰시 호크 무드램프’의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10월과 11월에는 각각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을 테마로 한 공식 굿즈와 NFT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2025년 2월에는 수많은 전대물 팬들이 기다려온 두 작품 속 원작 배우들과의 팬미팅이 계획되어 있다.

주연 배우들이 등장하는 팬미팅 티저 영상도 공개됐고, 영상에서는 바이오맨에서 ‘핑크 파이브’ 역을 맡았던 배우 마키노 미치코와 마스크맨에서 ‘레드 마스크’ 역을 맡은 카이즈 료스케 등 7명의 배우들을 비롯해 바이오맨 주제가를 불렀던 가수 미야우치 타카유키가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