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가창한 엔딩 테마 ‘Make You Shine’ 음원 발매/ 포켓몬코리아
포켓몬코리아(이하 포켓몬코리아)는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에피소드 ‘포켓몬스터: 테라스탈 데뷔’(이하 ‘테라스탈 데뷔’)를 15일 오후 7시 재능TV를 통해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새로운 인물 구도와 포켓몬들로 지금까지와 다른 스토리 전개 방식을 선보인 ‘리코와 로드의 모험’, ‘테라파고스의 빛’의 부제로 에피소드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어지는 최신 에피소드 ‘테라스탈 데뷔’에서는 리코, 로드, 도트가 테라스탈 연수를 위해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팔데아지방의 오렌지 아카데미에 입학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와 함께 15일 오후 12시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테라스탈 데뷔’의 엔딩 테마 ‘Make You Shine’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포켓몬스터: 테라스탈 데뷔’를 위한 빛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는 엔딩 테마 'Make You Shine'은 얼터너티브 록과 모던 록 사운드에 일렉트로니카 요소를 접목하여 희망찬 에너지를 전달하는 곡으로 가사는 ‘우리는 서로를 믿음으로써 더 강하고 빛나는 내일을 맞이할 것이다'라는 의지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떠오르는 차세대 K-POP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가창을 맡아 청량하고 재기발랄한 감동을 더하여 포켓몬과 친구들의 우정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순간을 만들어냈다.
아울러 포켓몬코리아는 ‘테라스탈 데뷔’ 첫 방송과 ‘Make You Shine’ 음원 발매를 기념해 NCT WISH의 녹음실 비하인드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오후 12시 공개 예정이다.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는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 콘텐츠로, 국내에서는 1999년 방영을 시작으로 올해 방영 25주년을 맞이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