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PC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캐릭 '리바이어선' 선보여

등록일 2024년10월25일 12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리바이어선'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 캐릭터인 '리바이어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리바이어선은 과거 바다를 지배하던 해마수로서, 학살자를 피해 긴 잠에 들었다가 인간의 모습으로 깨어났다는 설정의 캐릭터다.

유저들은 서브 퀘스트 진행을 통해 리바이어선의 자세한 배경 스토리와 다른 마수들과의 연결 고리 등을 파악할 수 있다.

리바이어선의 능력치는 지능의 초기 수치가 매우 높게 설정돼 있고, 체력도 준수한 편이다. 무기는 빙한팔찌를, 방어구는 로브를 착용한다.

전용 스탠스인 '플루로스(Fluros)'는 깊은 바다의 힘이 느껴지는 광역 대미지 스킬들로 이뤄져 있으며, 스킬 적중 시 자신에게 버프를 걸거나.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하는 유틸성도 겸비하고 있다.

또한 직업스킬인 '폰테마르(Fontrmar)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를 일부 희생하는 대신 바다의 힘을 동화시키는 강력한 버프를 자산에게 부여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리바이어선의 출시로 모든 마수들이 인간의 모습으로 등장하게 됐다"며 "초광역 한방 딜이 특징인 리바이어선과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신규 미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