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얼터레인 EQL 성수 팝업/ 데상트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이 ‘EQL 성수’에서 내달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2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얼터레인의 주요 아이템과 미즈사와 다운을 중심으로 다양한 24FW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EQL 성수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팝업스토어를 넘어, 얼터레인의 철학과 브랜드의 여정을 깊이 있게 전달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미즈사와 다운’ 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얼터레인의 기능미와 혁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즈사와 다운은 일본 이와테현 오슈시의 미즈사와 공장에서 제작되며, 100여명의 장인들이 200번 이상의 공정을 거쳐 완성하는 장인정신의 결정체다. 이 다운 자켓은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특히 전 세계 스포츠 산업에서 혁신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ISPO 어워드에서 골드위너를 수차례 수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즈사와 다운의 히스토리 및 골드위너 수상제품과 관련된 큐레이션 설명을 QR코드로 제공해 고객들의 더 깊이 있는 이해를 돕는다.
뿐만 아니라, 얼터레인의 주요 제품인 ‘크레아스(CREAS)’와 ‘젠치케이(ZENCHIKEI)를 포함해 다양한 24FW컬렉션을 선보인다.
두 제품은 얼터레인의 고유한 기능성과 절제된 디자인을 구현한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도심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고성능 테크웨어로 주목받고 있다.
얼터레인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에서만 얼터레인과 미즈사와 다운을 접했던 고객들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에서도 얼터레인만의 기능미와 미즈사와 다운의 장인정신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고, 구매 및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 카라비너 세트를 증정하며 팝업 스토어는 11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한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