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 시즌 2 미니게임 체험존 전경
라이엇게임즈가 지난 8일 넷플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미니게임 체험존에서 케이틀린의 사격을 체험 하고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11월 8일~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 스테이지에서 개최한다.
미니게임 체험존에서 폭탄 공격을 잡아라를 체험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와일드 리프트 체험존, 미니게임 체험존, 굿즈존으로 구성 되었으며 와일드 리프트 체험존에서는 칼바람 나락을 5대5로 즐길 수 있다.
미니게임 체험존에서 징크의 흔적 찾기를 체험 하고 있다.
미니게임 체험존은 징크스 로켓 인증, 케이틀린의 사격, 징크스 폭탄 공격 잡아라, 징크스 흔적 찾기, 아케인 테마 포토, 자운 세력 소탕 작전이 준비 되었다.
미니게임 체험존에서 자운세력 소탕 작전을 체험 하고 있다.
방문객은 <아케인> 속 필트오버 집행관이 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고,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아케인 온라인 응모권’을 획득 및 특별 미션 2종과 선택 미션 2종을 모두 수행하면 ‘포토이즘 촬영권’과 ‘럭키드로우 응모권’(▲신세계 F&B 할인권 ▲징크스 마카롱 컬렉션 응모가능)을 얻는다.
‘아리키친’ 스페셜 마카롱 상점
징크스 아지트 테마의 라이엇 스토어도 19일까지 운영되고, 방문객은 현장에서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마련된 크리에이터 ‘아리키친’의 스페셜 마카롱 상점에서는 징크스 모티브의 한정판 마카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케인 시즌 2, 와일드 리프트 체험존에서 인플루언서 와 이벤트 매치
게임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아케인> 시즌 2 관련 콘텐츠를 즐기고 승리 시 무작위 스킨 상자를 획득하며, 9일에는 유명 인플루언서 팀 ‘팀 태산’을 초청해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며 <아케인> 챔피언이 등장하는 코스플레이도 열렸다.
<아케인> 시즌 2는 11월 9일, 16일, 23일에 걸쳐 총 3막으로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