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 다채로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마련/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 다채로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스킬과 유물을 할인된 재화로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열리는 ‘커스텀 픽업’에서 유저들은 원하는 스킬과 유물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커스텀 픽업 소환에 소모되는 ‘픽업 소환권’이나 ‘에테르’가 20% 할인 적용된다.
모든 일반 소환 역시 20% 할인된 재화로 진행할 수 있다.
원하는 스킬이나 유물을 높은 효율로 소환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누적 에테르 사용량에 따라 ‘블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블프 특급 지원 이벤트’와 ‘7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치킨 브랜드인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의 소울 스트라이크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간장치킨과 갈떡갈떡 세트’ 쿠폰을 선물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선착순 350명에게 지급되며, 2025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호식이두마리치킨를 주문하면 ‘에테르’와 ‘동료/스킬/직업 소환권’ 등이 담긴 소울 스트라이크 특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퀴즈 참여 등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총 50명을 추첨해 ‘간장치킨과 갈떡갈떡 세트’와 ‘별 키링’ 등을 선물한다.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하기 위해 ‘호식이두마리치킨’ 음식 버프 아이템이 추가되며, 치킨 테마의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