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비사이드는 29일 기대를 모았던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스타' 의 타이틀을 <스타세이비어(StarSavior)>로 확정하고,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키 비주얼을 공개했다.
<스타세이비어>는 지난 2023년 1월, '프로젝트 스타'로써 유튜브에 첫 PV영상을 공개하였으며, 동년 7월 개발 중인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끌어모은 바 있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카운터사이드>를 국내외 성공적으로 흥행시킨 국내의 대표적 서브컬쳐 게임 개발사로써 이번 <스타세이비어> 소식을 통해 또다시 국내 서브컬쳐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세이비어>는 '성운관측기관 NOA'를 배경으로, '구원자'들이 모여 '별의 구원자'의 힘을 계승하기 위한 '여정'을 담은 게임이다. 애니메이션풍 3D 그래픽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교감하는 육성시스템인 '여정' 과 전투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 관계자는" 많은 팬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국내외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스타세이비어>는 내년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29일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여 다양한 소식을 유저들에게 지속해서 안내할 예정이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