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동회 윈터 캠퍼스’ 우승팀 ‘세피로스(Sephiroth)’
넥슨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이용자 참여 대회 ‘대운동회 윈터 캠퍼스’의 결승전이 8일 열었다.
‘대운동회 윈터 캠퍼스’ ‘세피로스(Sephiroth)’가 우승컵을 들어올린다.
‘좀비 점령전’ 종목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의 결승전은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카스온라인’ 공식 유튜브와 ‘SOOP’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시청자를 위한 좀비클래식 랜덤 룰 이탈리아, 마녀에게 살아남기 맵에서 이벤트 매치가 펼쳐졌다.
좀비 클래식 랜덤 룰 이탈리아 맵에서는 극도신, 마녀에게 살아남기 (배덕식 제작맵)에서는 유카,등푸른거북이가 공동 1등을 차지했다.
‘대운동회 윈터 캠퍼스’ 결승전은 ‘세피로스(Sephiroth)’와 ‘우승이에엉’이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맞대결을 펼쳤다.
첫번째 맵은 스노우베이스, 두번째 맵은 마천루에서 펼쳐졌고, ‘세피로스(Sephiroth)’는 디펜딩챔피언 답게 작년에 이어 ‘우승이에엉’ 팀을 맞아 압도적인 경기를 보여주며 2 대 0으로 다시 한번 우승을 거머쥐었다.
세피로스는 우승 상금 6백만원과 함께 올 여름 개최되는 한중 친선전 국가대표 자격이 부여되었다.
넥슨은 결승전 기념해 각종 게임 아이템과 ‘넥슨캐시’를 선물하는 시청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먼저, ‘카스온라인’ 공식 ‘SOOP’ 채널에서 드롭스 쿠폰을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 ‘카잘알 모의고사’를 진행했다.
시청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만 ‘넥슨캐시’를, 10명에게 ‘윈터 캠퍼스’ 웰컴 굿즈를 선물했고, 20일까지 게임 내 정해진 모드에서 3일간 매일 10킬 포인트 달성 시 ‘윈터 캠퍼스’ 기념 스프레이, 대기실 마크 등의 아이템을 지급했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