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 대한민국 뷰티업계 전설' 이상일 첫 번째 주인공 등장

등록일 2025년04월09일 15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9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대한민국 뷰티업계의 전설' 이상일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눈물과 추억이 담긴 소울 푸드, '1세대 남성 헤어디자이너'로 우뚝 서기까지 거쳐야 했던 인생 역경까지 이상일의 성공 비결이 낱낱이 공개된다.

 

서장훈과 조나단이 찾은 이상일의 집은 마치 '왕국'을 연상시키는 웅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1만 평 면적에 22채의 건물로 이루어진 이상일의 집은 이동을 위해 카트를 이용해야 할 정도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서장훈, 조나단이 함께 집 구경에 나선 가운데 이상일은 "아침, 점심, 저녁식사를 하는 건물은 물론, 잠자는 건물도 모두 따로 있다"라고 공개해 현장을 경악하게 만든다.

 

그리고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비밀의 방에는 '의문의 알약'으로 가득한 식탁이 자리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여기에는 故신성일, 장미희, 김완선 등 당대 최고 톱스타들의 '이것'이 보관되어 있다.

 

 이상일이 "슈퍼주니어와 동방신기도 있다"라고 하자, 서장훈은 "김희철도 있느냐"라며 절친의 이름을 소환한다. 

 

과연 백만장자 이상일이 애지중지 보관한 고객들의 '이것'은 무엇인지 오늘(9일) 밤 9시 55분 '이웃집 백만장자'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앙드레김 양머리 창시자' 이상일의 스케일이 다른 왕국, 그리고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이 펼쳐질 EBS x E채널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는 9일 수요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press_culture@naver.com 


Copyrightⓒ더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