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던전앤파이터: 혼, 최상위 등급 ‘에픽’ 아이템 추가. 최고레벨 확장 및 신규 지역 ‘천계’ 등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2월28일 11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자료제공= 넥슨]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8일 ㈜넥슨(대표 박지원) 네오플(대표 김명현)이 개발한 신규 모바일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천계의 문’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60에서 65까지 확장하고, 신규 지역 ‘천계’를 오픈, ‘아라드’ 지역 이후 새롭게 열리는 ‘천계’는 총 7종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빠른 이동형 몬스터와 원거리형 몬스터가 주로 등장해 높은 난도의 전투를 요구한다.

최상위 등급의 ‘에픽’ 아이템을 추가하고, 실시간 매칭으로 네 명이 한 팀을 이뤄 대형 보스 몬스터 ‘컨커러’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를 오픈했으며, 보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경우 ‘에픽’ 등급의 희귀 장비와 아바타 등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0층으로 구성된 ‘절망의 탑’도 추가, 60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절망의 탑’에는 각 층에 강력한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30층을 모두 공략하면 최상위 등급의 희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 13일까지 일별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피로도’ 소모량에 따라 ‘골드’, ‘레어 이상 무기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세리아이리스의 깜짝 지원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3
30일까지 ‘던전앤파이터: 혼’의 캐릭터로 65레벨 달성 시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증폭보호권’을 지급하고, 3 6일까지 ‘실시간 레이드’의 상위 순위 100명에게 ‘골드’와 ‘흑색 큐브’를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 혼’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