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배틀삼국:초선의유혹,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등록일 2018년06월08일 12시0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3게임즈는 8일부터 HTML5 전략RPG '배틀삼국:초선의유혹'의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해 11월 정식 오픈 후 약 8개월 간 서비스를 진행해 온 배틀삼국은 국내 첫 HTML5 전략RPG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왔으며,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배틀삼국은 이번 한게임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5만원 상당의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공식 카페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배틀삼국은 삼국 영웅 호걸들을 모아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스펙터클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무장, 병사, 군단, 무기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2인/3인 스킬 조합 시스템, 이용자 간 연맹과 협력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HTML5를 기반으로 하여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이동 중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집에서는 PC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배틀삼국:초선의유혹'의 자세한 소식은 한게임 공식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123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