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셜록 놈즈, 할리우드 초호화 스타들의 더빙 화제!
등록날짜 [ 2018년08월16일 20시25분 ]
 
 

[사진출처= 네이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올 가을 극장가 최고의 애니버스터로 기대를 모으는 '셜록 놈즈'가 할리우드 초호화 스타들의 더빙 참여로 화제를 모은다.

'셜록 놈즈'가 압도적인 연기력과 매력을 지닌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더빙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셜록 놈즈는 하루아침에 런던의 정원 요정들이 모두 사라져버린 전대미문의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최고의 추리 콤비 셜록과 왓슨, 그리고 사건을 의뢰한 노미오와 줄리엣의 합동 수사작전을 그린 코믹 추리 어드벤처이다.

'캐리비안의 해적', '오리엔트 특급 살인' 등 매번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스타 ‘조니 뎁’이 최고의 명탐정 셜록 목소리를 맡았고, '시카리오: 암살자들의 도시', '콰이어트 플레이스'에서 빈틈없는 연기력을 보여준 ‘에밀리 블런트’가 정원의 새로운 리더 줄리엣 목소리를 맡아 걸크러쉬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엑스맨: 아포칼립스', '23 아이덴티티', '아토믹 블론드' 등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로맨틱 가이의 대명사 ‘제임스 맥어보이’가 노미오 역을 맡아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해리포터’ 시리즈의 맥고나걸 교수로 유명한 ‘매기 스미스’가 레이디 블루베리 역으로, 레드브릭 경 목소리는 할리우드 대표 명품 배우 ‘마이클 케인’이, 그리고 셜록의 최고의 파트너 왓슨 역에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치웨텔 에지오포’가 참여하며 환상의 캐스팅을 완성,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최고의 추리 콤비 셜록과 왓슨이 런던에 벌어진 엄청난 규모의 범죄 수사에 나서며 서스펜스, 음모, 미스테리가 가득한 2018년 최고의 코믹 추리 어드벤처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예비 관객들은 “헐 캐스팅 뭐임 대박!”(네이버 yuj***), “와 성우진 개 쩌네”(네이버 밀***), “조니 뎁 목소리 너무 섹시햏…각이다ㅠㅠ”(네이버 양주***), “캐스팅 어쩔꺼…대박!!!”(네이버 gla***), “우왕.. 퀄리티 오지네요 스토리 넘 흥미진진~ 어서 개봉해주세요!!!!”(네이버 김하***)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셜록 놈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 자리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초호화 더빙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셜록 놈즈'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류사회, 박해일X수애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격 완벽 케미 과시! (2018-08-16 21:45:06)
원더풀 고스트, 마동석 귀神보는 유도 관장 컴백 (2018-08-16 18:50:16)

하스스톤, 새 미니 세트 ‘나...
NFT게임 ‘후르티디노 FDT토큰...
한국·멕시코 수교 60주년, 'Hola...
PC 그라나도 에스파다, 태국 익...
라그나로크 아레나,‘카드 시...
트레져랩스-프레인글로벌, 블...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동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