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엠게임은 노아시스템과 공동 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오늘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정통 MMORPG로 지난 2002년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지난 1월 미국,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당일 현지 일 매출 6억원, 동시접속자 5만명을 돌파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오늘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복불복 축제 퀘스트나 일회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17주년 엠블럼을 포함한 캐시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태양의 빛, 17주년 선물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3시간 마다 생성되는 드래곤의 시종 몬스터를 처치하면 같은 국가 이용자들에게 능력치 상승 캐시아이템, 다크나이트 무기와 홀리나이트 방어구 조합재료 등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80레벨까지 1+1 레벨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의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하고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직막으로 오는 16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17주년 한정 행운 상자를 통해 홀리나이트 방어구와 다크나이트 무기 획득이 가능하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7주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끊임 없이 좋은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는 나이트 온라인이 되겠다”고 전했다.
‘나이트 온라인’의 17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엠게임]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