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여의도 한강변 멋진 뷰와 함께 할 '한강파라다이스 YOU&I' 오픈

9일, 연인, 가족이 함께할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각광

등록일 2021년04월10일 23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멋진 한강뷰와 함께 연인, 가족들의 휴식공간으로 자리 매김할 한강파라다이스 YOU&I 오픈식에서 조보현 회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4계절 한강의 운치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한강변에 위치한 크루즈형 위락 시설이 새롭게 단장하여 '한강파라다이스 You&I'라는 간판을 내걸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9일 오후 7시에 열린 오픈식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정예지 아나운서의 사회로 LBMA STAR 소속의 엘스타 최민정양의 화려한 댄스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유명키즈스타와 가수 이세온, 아역 스타인 송민규군의 멋진 댄스와 신아린, 양서윤, 한서현으로 구성된 소녀댄스 그룹, 4인조 걸그룹 플로리아, 배드보스, 퓨전 국악과 서양 악기의 콜라보를 이룬 키조이스 연주팀 등이 출연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가수 이세온이 아름다운 강산과 팝송을 열창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이들은 앞으로 여의도의 멋진 뷰와 함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의 휴식공간, 정갈하고 맛깔스런 식사를 할수 있는 문화공간인 이곳 '한강파라다이스 You&I'에서 부정기적인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아티스트들의 공연무대의 장으로 공연과 푸드의 멋진 하모니를 이루며, 복합문화 공간으로 한강의 메카가 될 전망이다.
▲미래의 걸그룹을 꿈꾸는 깜찍하고 귀여운 LBMA 소속의 신아린, 양서윤, 한서현양이 멋진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이날, 한강파라다이스 You&I 조보현 회장은 인삿말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기를 원했지만, 며칠사이 코로나 상황이 염려되어 모두 사양하고 온라인으로 오픈 행사를 하게 되었다"면서, "빨리 이 상황이 벗어난 뒤, 세계 어느 곳에 내 놔도 손색이 없을 우리나라의 한강 뷰를 많은 사람들이 와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조보현 회장은 국제e스포츠진흥원 총재, (주)에코리아, 월미도 풀문호텔 회장을 겸직한 여류 CEO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4인조 걸그룹 플로리아가 멋진 노래와 댄스를 선보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사진=하성인기자)

한편, 이날 오픈식에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참석 인원을 최소화한 가운데, 참석자들에 대한 마스크 착용은 물론 1회용 비닐 장갑을 낀 채, 좌석에서는 거리두기를 하는 등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되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