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0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메이드, ‘운동하고 코인 받는’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 전략적 투자 단행!
등록날짜 [ 2022년08월04일 12시5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위메이드가 운동에 대한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는 차세대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스니커즈는 유저들이 운동화 NFT를 구매하고 운동을 하면 코인 보상을 주고, 받은 보상을 NFT 수리나 레벨업에 사용하게 하는 기존 M2E 비즈니스 모델에 현실 지도와 연결된 LAND 개념을 추가하여,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한다.

스니커즈의 NFT는 세계 최대 NFT 거래소 오픈씨에서 지난 30일간 클레이튼 체인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업과 프로젝트에 전방위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명품 패션 메타버스 알타바의 TAVA 코인, 한국 최초 숏폼 플랫폼 세레비의 FanC 코인 등의 투자에 잇따라 성공하며 주목 받았다.

위메이드는 유틸리티, 즉 실질적 쓰임새가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좋은 투자 성과를 얻고 있다. 이번 스니커즈 투자 역시 위믹스 생태계 확장과 좋은 성과를 모두 고려했다.

스니커즈는 이미 10만명의 커뮤니티를 확보, 국내에서 출발한 NFT 프로젝트 중 가장 큰 규모로 성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 이용자 비율이 70% 이상인 글로벌 프로젝트다. 

위메이드는 스니커즈의 글로벌 확장에 더욱 가속화 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스니커즈는 M2E 서비스 중 세계 최초로 애플워치에 연동되며, 러닝과 자전거 모드를 함께 지원하고 NFT가 없어도 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픈 모드를 통해서 블록체인에 친숙하지 않은 이용자까지 아우른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확실한 유틸리티를 갖고 있는,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가 위믹스3.0의 생태계에 더욱 큰 다양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게임과 현실에서의 활동이 블록체인 이코노미를 통해서 연결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예비창업팀 위한 ‘오렌지가든’ 6기 모집 나서! (2022-08-05 09:08:47)
넵튠, 유명 모바일 게임사 거느린 애드엑스와 합병한다! (2022-08-01 18:20:42)

띠별로 주간 운세 8월 8~14일 "...
띠별로 주간 운세 8월 8일~13일 ...
띠별로 주간 운세 8월 8~14일 "...
띠별로 주간 운세 8 1일~6일 '지...
오늘의 운세, 8월 8일 "지윤철...
오늘의 운세, 8월 8일 "달콤한...
오늘의 운세, 8월 8일 "산수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