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발명가 유진’ 선보여!
등록날짜 [ 2022년12월06일 10시20분 ]
 
 

‘워킹데드 올스타즈’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발명가 유진’/ 컴투스홀딩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발명가 유진’이 등장, 절대선 성향의 발명가 유진은 서포터 역할의 기존 ‘유진’ 캐릭터와 달리 개조한 소화기 등 직접 제작한 다수의 무기를 활용한다.

특히, 전투 중 막강한 공격력과 체력을 빠르게 회복하는 능력을 보유해 전략적 활용성이 크다.

발명가 유진의 등장으로 ‘미지의 생존자’ 던전도 새롭게 열리며 발명가 유진이 포함된 생존자 그룹과 던전을 탐험하며 다양한 스킬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생존기록 <증명>’에서는 애니와 헨리 등 생존자 무리가 약탈자로 둘러싸인 건물에서 보급 물자를 탐색하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또한, 겨울 시즌을 맞아 캐릭터 ‘소피아’의 스킨이 추가되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땔감이 필요해’ 이벤트가 진행,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주사위’를 획득해 보드판에 던지면 강력한 ‘절대’ 성향의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땔감’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이 외에도 ‘타운 점검’과 ‘7일 접속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생존자 선택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바이벌 슈팅 게임 ‘언더토피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2022-12-06 12:30:10)
‘FIFA 온라인 4’, 한국 vs 브라질 “절대적 열세, 하지만 승산은 있다” (2022-12-05 18:12:31)

[날씨] 오늘은 봄을 알리는 "입...
[사진 4장] 백발백중! 동명부대...
[사진 6장] 콕 찍어 서해 상공...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4...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