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바이벌 슈팅 게임 ‘언더토피아’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등록날짜 [ 2022년12월06일 12시30분 ]
 
 

서바이벌 슈팅 게임 언더토피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 엔엑스플러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엔엑스플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잇섬스튜디오가 개발한 로그라이트 모바일 게임 ‘언더토피아’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2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언더토피아’는 인류가 마족에 쫓겨 지하 세계에 살게 된 상황에서 주인공 ‘노아’가 마물에게 납치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광산을 탐험하는 로그라이트 게임이다.

특히 기존 게임과는 달리 플레이어의 전투를 돕는 광산차를 비롯해 내가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 이동하는 시스템, 숨겨진 비밀의 방 등 독창적인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아기자기한 2D 도트로 표현한 그래픽과 추억의 오락실에서 느낄 수 있던 서바이벌 요소를 결합해 마치 오락실에서 한 판 한 판 게임을 즐기는 듯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인기 게임 1위 달성은 이와 같은 독창적인 게임성과 함께 출시 전부터 엔엑스플러스의 유튜브 채널 ‘게발놈들TV’에서 개발 과정이 소개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얻은 성과로 분석된다.

‘언더토피아’는 지난 9월 ‘게발놈들TV’에 출연, 4회에 걸쳐 개발 과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이 보내온 피드백을 게임에 빠르게 적용하고 개선해 나가는 등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운영 방식으로 호응을 얻었다.

엔엑스플러스는 양대 마켓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루비 2,000개 등 성장에 유용한 재화를 증정한다.

엔엑스플러스 정준영 실장은 “‘언더토피아’에 보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계속해서 이용자 분들과 소통하는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머너즈 워' 겨울 맞이 파티 미션 이벤트 열어! (2022-12-06 12:50:07)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발명가 유진’ 선보여! (2022-12-06 10:20:48)

[날씨] 오늘은 봄을 알리는 "입...
[사진 4장] 백발백중! 동명부대...
[사진 6장] 콕 찍어 서해 상공...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4...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