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넥슨, 사내 기부 이벤트 '제3회 더블유WEEK' 열어!
등록날짜 [ 2022년12월06일 12시40분 ]
 
 

사내 기부 이벤트 '제3회 더블유WEEK' 참여모습 / 넥슨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넥슨이 오는 9일까지 넥슨 사옥에서 ‘제3회 더블유WEEK’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블유WEEK’는 넥슨코리아 직원들이 참여하는 사원증 태깅 방식의 모금형 사내 기부 이벤트이다. 

넥슨의 ‘더블유WEEK’는 직원과 회사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자 시작된 정기 이벤트로, 직원들은 넥슨 사옥에 마련된 기부부스에서 자신이 원하는 기부금을 직접 선택한 뒤 사원증을 태깅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직원들의 총 모금액만큼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 두 배로 기부한다.

앞서 넥슨은 지난해 12월 첫 실시한 ‘더블유WEEK’ 기부금 8,500여만 원을 국내 최초 독립형 어린이 완화의료센터인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 건립을 위해 서울대학교병원에 기부했고, 이어 지난 7월말 진행된 제2회 이벤트를 통해 7,000여만 원을 장애 어린이 의료지원을 위해 푸르메재단에 기부했다. 

이번 ‘제3회 더블유WEEK’ 기부금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하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치료 지원 및 치료 이후의 건강·복지·교육·자립을 위한 종합 지원을 수행하는 기관으로, 기금은 소아암 환아들의 수술비 및 장기간 항암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들의 재활 치료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넥슨 사회공헌팀 최연진 팀장은 “많은 사우분들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에 선뜻 참여해주신 덕분에 사내 나눔 문화가 점차 정착되며 ‘더블유WEEK’를 정기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넥슨은 직원들과 함께 어린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과 넥슨재단은 우리 사회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의료 시설 확충, 교육 저변 확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산림청, 한국방송공사와 재난방송 업무협약 맺어! (2022-12-06 16:00:40)
제15차 생물다양성협약 당사국총회 개막! (2022-12-06 12:12:22)

[날씨] 오늘은 봄을 알리는 "입...
[사진 4장] 백발백중! 동명부대...
[사진 6장] 콕 찍어 서해 상공...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4...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