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스홈 > >

띠별로 주간 운세 1월 29일~29일 "산수로세상" 일요일(음력 1월 2일~1월 8일·띠별) 계묘년 검은토끼해)###

등록일 2023년01월28일 17시5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쥐띠 주간운세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
60년생 - 주위 사람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 관계 개선에 힘쓰세요.
72년생 -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현재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96년생 -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적극적으로 발로 뛰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주간운세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
61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적당히 주위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공적인 일과 사적인 감정을 잘 구분하세요.
97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범(호랑이)띠 주간운세
"자존심을 앞세우기보다 실속을 중시하세요.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62년생 -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새겨 듣도록 하세요.
74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98년생 -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내세우지 마세요.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주간운세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너무 주저하지 마세요. "
63년생 -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해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적당한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때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87년생 -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세요. 대를 위해서는 소를 희생해야 할 수도 있어요.
99년생 -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 보도록 하세요.
  
용띠 주간운세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 "
64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 사람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88년생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세요.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오랜 시간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안일한 태도나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뱀띠 주간운세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다시 시작하세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
65년생 - 공정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요령이나 얕은 꾀를 쓰면 탈이 날 수도 있어요.
77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중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01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주간운세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잡아 보지 마세요.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
66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78년생 -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작은 것을 탐하다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어요.
90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세요.
02년생 -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주간운세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
67년생 -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 하세요.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91년생 -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03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주간운세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너무 조급해 하지 마세요. "
68년생 - 너무 자신의 힘이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하나 둘 결실을 맺는 시기입니다. 명예와 재물을 한 손에 거머쥘 수도 있어요.
92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현재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04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나서지 마세요.
  
닭띠 주간운세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
57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69년생 -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성공이 불확실한 일에 뛰어들지 마세요.
81년생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개띠 주간운세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나중에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
58년생 -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70년생 -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현실적인 목표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거창한 계획보다는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세요.
94년생 - 너무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잘 챙기세요. 잘하면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도 있어요.
 
[돼지띠]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
59년생 - 다른 사람의 시기나 모함에 주의하세요. 시비나 구설을 부를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83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출처 : 산수도인
Today 베스트 셀러 2021 전통신녕운세 정통 사주 新명품궁합
더욱 많은 무료 운세를 보고 싶다면?
https://www.fortune8282.co.kr/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