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띠별로 주간 운세 2월 4일~2월 5일 "산수로세상" 토요일(음력 1월 9일~1월 15일·띠별) 계묘년 검은토끼해)###

등록일 2023년02월03일 20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쥐띠 주간운세
"길운이 함께 하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우쭐하지 마세요. "
60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세요.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흥분을 하거나 짜증내지 마세요.
84년생 - 작은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마세요.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소띠 주간운세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때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
61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경쟁보다 대화와 타협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내기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85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더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초지일관,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범(호랑이)띠 주간운세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리는 시기입니다. 기대 이상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
62년생 -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급할수록 조금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86년생 -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현재 자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토끼띠 주간운세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
63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자칫 남의 말을 믿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75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받으려고 하기보다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87년생 -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용띠 주간운세
"그동안의 노력이 하나 둘 결실을 맺는 시기입니다. 잘하면 명예와 재물을 한 손에 거머쥘 수도 있어요. "
64년생 - 너무 자신의 지위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막혀 있던 일이 시원하게 풀리는 시기입니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88년생 - 바깥 활동보다 먼저 내부 단속부터 하세요. 특히 자녀나 아랫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때입니다. 주변 사람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 보세요.
  
뱀띠 주간운세
"끌을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잘 챙기세요. "
65년생 - 주위에 자신의 아량과 포용력을 보여주세요. 아랫사람의 실수나 잘못도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보고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해야 할 때입니다.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89년생 -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요령이나 얕은 꾀를 쓰면 탈이 날 수 있어요.
01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말띠 주간운세
"너무 안일한 태도나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예상치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가 있어요. "
66년생 -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78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세요.
02년생 -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조금만 참으세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양띠 주간운세  
"현재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남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
67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91년생 - 남에게 오해를 받을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한 것이 좋습니다.
03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주간운세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
68년생 -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80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04년생 -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주간운세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
69년생 - 주위의 평이 좋지 않거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93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05년생 - 규칙적인 생활과 철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세요.
  
개띠 주간운세
"변화가 많은 때이니 매사에 신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
58년생 -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모험이나 투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많은 돈이 필요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82년생 -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손윗사람들의 뜻을 잘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눈높이를 조금 낮춰야 하는 시기입니다. 거창한 계획보다는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세우세요.
 
[돼지띠]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
59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흠 잡힐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71년생 -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이세요.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욕심내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95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출처 : 산수도인
Today 베스트 셀러 2021 전통신녕운세 정통 사주 新명품궁합
더욱 많은 무료 운세를 보고 싶다면?
https://www.fortune8282.co.kr/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