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미 공군, 미래 작전 개념, 글로벌 스트라이크; 신속한 글로벌 이동과 감시 정찰로 재편

등록일 2023년03월14일 05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미 공군 참모총장은 3월 7일 공군이 제지하고 필요한 경우 승리할 수 있는 공군력을 성공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변화 또는 패배를 가속화하는 방법의 핵심 구성 요소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 미 공군 제공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콜로라도주 오로라(AFNS) -- 미 공군 참모총장은 3월 7일 공군이 제지하고 필요한 경우 승리할 수 있는 공군력을 성공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적이 변화 또는 패배를 가속화하는 방법의 핵심 구성 요소를 발표했다.

공군 참모총장 CQ Brown, Jr.는 오로라에서 열린 2023년 항공 우주군 연합 전쟁 심포지엄에서 장거리 계획이 합동 전투 개념 과 의도적으로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공군 미래 작전 개념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

합동군, 동맹국 및 파트너에 대한 공군의 고유한 작전에 대한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은 서비스의 5가지 핵심 기능 수행을 우선시했다. 글로벌 스트라이크; 신속한 글로벌 이동성; 지능, 감시 및 정찰; 명령 및 제어 등이다.

Brown은 "미 공군의 통합 능력이 없으면 합동 부대의 기회는 드물고 덧없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라고 말했다. "미래의 갈등은 경쟁적이고 복잡할 것입니다."라고도 했다.

미 공군의 새로운 작전 개념은 공군 세대 배치 모델, 공군 작전 명령부 , 공군 참모 총장 행동 명령 , 변화 또는 패배 가속화 및 다중 능력 방법의 융합을 통해 국방 전략을 지원한다. 따라서 Airmen은 Agile Combat Employment를 연습하는 미래의 경쟁 환경에서 작전하도록 훈련받는다.

공군 미래 작전 개념은 공군이 동시에 승리해야 하는 6개의 작전 전투를 제시하며 임무 지휘의 교리와 문화에 따라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했다.

"적절하게 훈련받은 공군은 대담한 결정을 내리고 덧없는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상급 본부로부터 명령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Air Force Futures 이사인 S. Clinton Hinote 중장 은 말했다.

Brown 중장에 따르면 미 공군은 동맹국, 파트너 및 국가 이익을 방어하기 위해 공군력을 적용할 때 이 6가지 주요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공중 우위, 적의 목표를 거부하기 위한 싸움, 경쟁과 분쟁에서 우리 자신, 동맹국 및 파트너를 유지하기 위한 싸움이다.

Brown의 심포지엄 기조연설에서 Brown은 공군의 미래 작전 개념이 부대 전체의 공군이 신뢰받고 국가가 요청한 것을 실행할 권한이 있는 경우에만 성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는 임무 사령부 없이는 공군 미래 작전 개념을 실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연습과 의도적인 개발이 필요합니다.”라고 Brown은 공군 지도자 청중에게 말했습니다. “임무 명령을 브리핑해야 하고, 임무 명령을 훈련해야 하며, 임무 명령을 실행하고, 임무 명령을 보고해야 합니다. 미션 커맨드는 승리에 필수적입니다. 높은 수준에서 실행하기 위해 우리는 2등을 놓고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기기 위해 경기를 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미공군 제공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