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 'Return' 픽업 플라티나 뽑기 연이어 선보여!

등록일 2023년03월17일 12시5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SS [한여름의 Prayer] 토죠 츠카사, SS [더위 타는 어쌔신] 미나세 스모모가 픽업 / WFS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Wright Flyer Studios × Key가 선사하는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가 2023년 3월 17일(금) 11시부터 SS [한여름의 Prayer] 토죠 츠카사, SS [더위 타는 어쌔신] 미나세 스모모가 픽업되는 [Return] 픽업 플라티나 뽑기를 개최했다.

앞으로도 [Return] 픽업 플라티나 뽑기는 계속해서 개최될 예정이다.

SS [한여름의 Prayer] 토죠 츠카사/SS [더위 타는 어쌔신] 미나세 스모모 픽업! [Return] 픽업 플라티나 뽑기

3월 17일부터 19일 10시59분까지 개최되는 [Return] 픽업 플라티나 뽑기에서는 SS [한여름의 Prayer] 토죠 츠카사, SS [더위 타는 어쌔신] 미나세 스모모가 픽업되어 출현율이 상승한다.

SS [마천루의 다크 히어로] 캐롤 리퍼/SS [푸른 카벙클] 아이린 레드메인 픽업 / WFS

 
19일부터 21일 10시59분까지 개최되는 SS [마천루의 다크 히어로] 캐롤 리퍼/SS [푸른 카벙클] 아이린 레드메인 픽업되어 출현율이 상승한다.

SS [너의 Unisono] 하나무라 시키/SS [질풍 고속, 멸망의 봉화] 마츠오카 치로루 픽업 / WFS


21일부터 23일 10시59분까지 개최되는 SS [너의 Unisono] 하나무라 시키/SS [질풍 고속, 멸망의 봉화] 마츠오카 치로루 픽업되어 출현율이 상승한다.

SS [Infernal Sanctuary] 시라카와 유이나、SS [별들을 붙잡는 비] 키류 미야 픽업! / WFS


23일부터 25일 10시59분까지 개최되는 SS [Infernal Sanctuary] 시라카와 유이나、SS [별들을 붙잡는 비] 키류 미야 픽업 되어 출현율이 상승한다.

뒤틀린 시간층 출현! 제4장 Day6 얼티밋 휠러가 다시 등장!

뒤틀린 시간층 출현! 제4장 Day6 얼티밋 휠러가 다시 등장 / WFS

 
과거 스토리에 출현하는 모든 적이 강화된 콘텐츠로 특정 기간에 [과거로 여행]에 출현하며 몇 번이든 도전할 수 있다.

보스를 쓰러뜨리면 [스킬 가이드]나 제너럴라이즈 시에 필요한 [노르드스트롬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오오시마네 이야기] / WFS


7일 10시59분까지 열리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오오시마네 이야기] 이벤트에서는 제31E부대의 오오시마 무우아가 활약하는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 플레이 방법

【탐험 맵에서 판매할 아이템을 모으자!】

탐험 맵을 탐색하여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모으면 오오시마네에서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고,  이벤트의 탐험에서는 전투 시에 에너지를 소비한다.

에너지는 라이프로 회복할 수 없고, 에너지가 고갈되어, 전투에서 HP가 0이 되면 게임 오버가 되며, 해당 시간에 획득한 모든 아이템을 잃게 된다.

【매상을 올려 하이 스코어를 노리자!】

본 이벤트에서는 오오시마네에서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고, [탐험 맵] 내에서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수집하면 [진열], [아이템 작성], [홍보], [교환], [요리]를 할 수 있다.

보다 많은 매상을 내면 스코어 보수를 얻을 수 있으며 가게를 번창시켜서 하이스코어를 노릴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에 참가해서 한정 스타일 S [망설임의 해변] 오오시마 니이나를 스토리 이벤트 “오오시마네 이야기”에서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 메달]로 교환소에서 이벤트 한정 스타일 S [망설임의 해변] 오오시마 니이나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