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5월3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워킹데드: 올스타즈’, 극한의 난이도 ‘도전 모드’ 선보여!
등록날짜 [ 2023년03월21일 09시30분 ]
 
 

‘워킹데드: 올스타즈’, 극한의 난이도 ‘도전 모드’ / 컴투스홀딩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도전 모드’를 선보인다.

총 3단계로 구성된 도전 모드는 상위 난이도일수록 방어력 감소 등 극한 상황에서의 전투력을 시험해볼 수 있다.

도전적인 난이도인 만큼 ‘클래스 전용 특수 장비’와 ‘특수 장비 강화 재료’ 등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강력한 신규 캐릭터 ‘랭’이 등장한다.

랭은 그물망에 풀을 엮은 옷으로 위장해 위협적인 사냥꾼의 면모가 돋보이는 캐릭터로 절대악 성향 답게 매우 공격적인 스킬을 구사하며, 가장 강한 상대를 ‘사냥감’으로 지정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다.

특히, 전투 시 전열 혹은 후열 배치에 따라 능력치가 달라지기 때문에 다른 생존자와의 스킬 조합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기 랭킹’에서는 캐릭터와 장비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순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유저는 생존자 그룹 구축에 필요한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기존 유저는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전략 재정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절대선’과 ‘절대악’ 성향의 캐릭터를 원하는 여타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가 열린다.

전투에 활용하지 않는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소비해 원하는 캐릭터를 집중 육성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빙고 1줄을 완성할 때마다 ‘기술 문서’ 등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타운 점검’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달 23일부터는 ‘물이 필요해!’ 이벤트가 열린다.

일일 퀘스트에서 획득한 ‘주사위’를 보드판에 던지고 ‘물병’ 아이템을 얻어 ‘장비 승급 재료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7일 접속’ 및 ‘성장 지원 14일’ 등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3 VCT 마스터스 일본 지바현에서 열린다! (2023-03-21 09:50:14)
네오위즈, 일본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모바일 RPG 만든다! (2023-03-20 16:25:43)

띠별로 주간 운세, 5월 31일~6월...
띠별로 주간 운세, 5월 31일~6월...
띠별로 주간 운세, 5월 31일~6월...
오늘의 운세, 5월 31일 "놀라운...
오늘의 운세, 5월 31일 "달콤한...
오늘의 운세, 5월 31일 "지윤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