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순민 기자 =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신규 캐릭터 ‘ MC.CC ’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MC.CC ’는 해결사 잭의 파트너로 FS 시티 최고의 MC라는 설정을 지녔다.
코트 위에서는 강력한 인사이드 어택 능력과 외곽 슛 능력을 보유한 슈팅 가드로 활약한다.
‘ MC.CC ’는 4가지의 신규 스킬과 전용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첫번째 신규 스킬 ‘롤링 사이즈 업’은 여러 방향으로 ‘사이즈 업 드리블’을 사용할 수 있어 상대를 혼란시킨 뒤 보다 손쉽게 돌파가 가능하다.
두번째 신규 스킬 ‘드라이브 풀업’은 먼 거리를 이동하며 ‘풀 업 점퍼’를 쏘는 스킬이다.
또한, ‘ MC.CC ’의 전용 특성은 특유의 공격 및 돌파 능력을 한층 강화해준다.
첫번째 특성 ‘리미트 해제’는 3점 슛 성공 시 원거리 덩크 가능 거리가 최대 3번까지 늘어난다.
두번째 특성 ‘텐션 업’은 덩크를 성공하면 돌파 속도가 증가해 ‘ MC.CC ’의 인사이드 공격 능력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 MC.CC ’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코트 맵 ‘노매드 타워’가 추가됐다.
‘노매드 타워’는 폭스 코트와 적대하는 노매드사의 건물을 배경으로 한다. 구름으로 가득한 까마득히 높은 건물 위에서 보다 짜릿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를 육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픽업 캐릭터인 ‘ MC.CC ’를 육성할 경우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또, ‘봄 시즌 랭크전’이 같이 진행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